MTN NEWS
 

최신뉴스

국내 1세대 여성복 스튜디오 톰보이, 남성복에 도전장

김혜수 기자

우리 나라 대표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가 브랜드 최초로 남성복에 도전한다.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는 9월 말 브랜드의 남성 라인을 출시한다.우리 나라 여성복 1세대 브랜드의 새로운 시도다.

1977년 탄생한 스튜디오 톰보이는 2010년 회사가 부도나며 사라질 위기에 처했지만 2011년 신세계인터내셔날에 인수된 후 지난해 매출 1125억원을 올리며 메가 브랜드로 우뚝 섰다. 올해 4월에는 북경에 있는 중국 최고급 백화점인 SKP백화점에 매장을 오픈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스튜디오 톰보이의 남성 라인은 브랜드 특유의 오버사이즈 핏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몸에 붙는 슬림핏이 주류를 이루는 기존 남성복 시장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스타일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패션을 추구하는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했다.

스튜디오 톰보이 남성 컬렉션은 다음 달 말부터 신세계백화점,롯데백화점,현대백화점등 주요 백화점 남성매장 팝업스토어와 스튜디오 톰보이 주요점에 숍인숍 형태로 선보일 예정이다.구체적인 브랜드 콘셉트와 가격대는 매장 오픈 일정에 맞춰 공개된다.

김혜수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