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롯데푸드, 대용량 커피 ‘데스크탑 카페’ 2종 출시

박동준 기자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500ml 대용량 커피인 ‘데스크탑 카페’ 2종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책상에 오래 앉아있는 오피스 직장인을 위한 높은 가용비(가격 대비 용량) 커피다.

데스크탑 카페는 에스프레소와 흑당라떼 2종으로 나온다. 에스프레소는 콜롬비아 커피와 브라질산 커피를 블랜딩했다. 세계 1등 품질을 자랑하는 콜롬비아 커피는 감미로운 아로마 향과 균일한 산도로 깊은 맛을 갖고 있다. 또, 커피의 명가 브라질에서도 최고급 이과수 커피를 담아 기분 좋은 바디감과 깔끔한 끝 맛을 느낄 수 있다.

흑당라떼는 정제하지 않아 영양소가 살아있는 흑당과 파스퇴르 1급A 원유, 그리고 풍부한 바디감을 선사하는 브라질 최고급 이과수 커피를 담았다.

FSC(국제산림관리협회, Forest Stewardship Council) 인증을 받은 친환경 종이 패키지를 사용했으며 뚜껑이 달려 있어 더 편리하다. 500ml 대용량으로 사무실 책상에 두고 조금씩 나눠먹거나, 집에서 간편하게 컵에 따라 마시기 좋다.

파스퇴르 관계자는 “집과 직장에서 일상적으로 커피를 마시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대용량 커피 음료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파스퇴르 데스크탑 카페는 가용비는 물론 깔끔한 맛으로 높은 만족도를 주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동준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