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박지민, 신곡 'Stay Beautiful' MV 티저 공개

문정선 이슈팀



박지민의 새 디지털 싱글 타이틀곡 ‘Stay Beautiful'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박지민이 실제 친구들과 함께 자유분방한 청춘의 순간들과 화기애애한 무드를 담아 눈길을 끌었다. ·

그녀는 “실제 친구들이랑 MV를 촬영하게 됐는데 훨씬 더 편하게 찍을 수 있었다”며 즐거워했다는 후문.

22일 공개된 ‘Stay Beautiful' 라이브 스포일러 영상에서 박지민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로 완벽 라이브를 선보여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박지민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Stay Beautiful'은 타이틀 곡 ’Stay Beautiful'과 ‘Stay Beautiful(Jamie Ver.)'까지 총 2트랙으로 구성된다.

특히 'Stay Beautiful' 앨범은 이달 말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둔 박지민이 JYP와 함께한 7년의 시간을 마무리하는 곡으로 의미를 더한다.

박지민의 새 디지털 싱글 ‘Stay Beautiful'은 2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JYP 엔터테인먼트)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