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강원랜드, 제2기 시민참여혁신단 모집

신효재 기자

(사진=강원랜드)

강원랜드(대표 문태곤)가 국민의 의견을 수렴해 사회적 가치 실현과 효율적인 경영 혁신을 실천하기 위한 ‘제2기 시민참여혁신단’을 23일부터 내달 19일까지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시민참여혁신단은 지역경제공헌·일자리창출·사회적 약자 지원 관련 사업에 대한 의견 제공, 미래방향 설정과 혁신 아이디어 발굴 등 강원랜드의 사회적 가치 실현과 혁신 과정 전반에 참여하게 된다.

모집은 국민혁신단(60명), 청년혁신단(30명), 내부혁신단(30명)으로 나눠 총 120여 명 규모로 진행된다. 접수방법은 강원랜드 홈페이지 공고에 첨부된 지원서 등을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결과는 내달 30일 발표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단원에게는 1년의 활동기간 동안 회의 참석 수당, 시설 견학 및 교육 프로그램 참여, 우수 단원 선정 시 별도 시상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강원랜드 관계자는 “올해는 전문성과 실효성을 제고하고자 혁신단의 규모를 확대하고 그룹을 세분화해 운영할 계획”이라며 “지역주민, 전문가, 청년, 내부직원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의견을 수렴해 국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혁신을 적극 추진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원랜드는 앞서 활동 중인 제1기 시민참여혁신 운영을 통해 현재까지 40여개의 혁신 실행과제를 발굴했으며 실제 사업화할 수 있는 과제에 대해서는 향후 사업계획에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또 내달 최종 토론회와 함께 그동안의 활동을 마무리하는 해단식을 가질 예정이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