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팬텀Ⅱ 코어' 출시

현대홈쇼핑, GS홈쇼핑 론칭방송으로 첫 선
윤석진 기자

사진/바디프랜드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팬텀Ⅱ'의 핵심기능은 유지하되, 가격을 합리적으로 낮춰 가성비를 높인 안마의자 '팬텀Ⅱ 코어(CORE)'를 출시했다.

'팬텀Ⅱ 코어'는 총 16만대가 판매된 바디프랜드의 베스트셀러 ‘팬텀’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팬텀Ⅱ'의 일부 기능을 덜어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내놓은 모델이다.

이 모델은 '팬텀Ⅱ'와 비교해 가격 부담을 낮춘 동시에 핵심이 되는 마사지 기능은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집중력, 명상에 이완훈련, 호흡이완, 굿모닝, 굿나잇, 마음위로, 마음희망 프로그램으로 추가된 '브레인 마사지 버전Ⅱ'를 비롯해, 신체의 보다 넓은 범위를 마사지하는 다차원 입체 'XD 안마 모듈'을 적용했다.

무중력, 블루투스, 온열, 자동 슬라이딩, 자동 체형인식 기능은 물론 특허 등록된 수면, 소화 촉진-숙취 해소 프로그램 등 자동 안마 프로그램도 16가지가 탑재됐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팬텀Ⅱ를 구매하고 싶지만 가격 부담으로 렌탈을 주저하던 고객분들을 위해 핵심기능은 유지하고 사용빈도가 낮은 일부 기능을 뺀 경제적인 제품을 출시해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바디프랜드 제품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팬텀Ⅱ 코어'를 출시했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팬텀Ⅱ 코어'가 팬텀Ⅱ의 명성을 이어가면서 안마의자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는 모델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석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