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놀면뭐하니?’ 이규형X태항호 ‘산골 라이더스’로 변신! “바람이 불어오는 곳~”

김수정 인턴기자

배우 이규형과 태항호가 동네 구석구석에 소식을 잇는 우체국 집배원으로 변신한다.

오늘(24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또 다른 확장 프로젝트 ‘대한민국 라이브’의 모습이 공개된다.

‘대한민국 라이브’는 정해진 주제에 따라 전국으로 뻗어나간 카메라로 대한민국 방방곡곡의 리얼한 현장 스토리를 담는 프로젝트다.

첫 번째 주제는 ‘교통수단’으로, 대한민국을 잇는 다양한 교통수단을 타고 만난 사람들의 다채로운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에 이규형과 태항호는 봉화의 한 시골마을의 우체국을 찾아 ‘태희형’으로 불리는 집배원과 오토바이를 타고 우편 배달 현장을 동행했다.



본격적인 출발 전 태항호가 헬멧을 쓰지 못하고 머리에 얹은 모습이 포착돼 폭소를 유발한다. 이를 본 우체국의 ‘태희형’은 친절하게 헬멧을 벌려 씌어 주고, 직접 카메라를 들고 촬영을 도와주는 등 세 사람은 시작부터 ‘훈훈 케미’을 뿜어냈다.

나란히 오토바이에 탄 태항호과 이규형은 ‘산골 라이더스’로 변신해 집배원과 함께 동네 구석구석까지 무려 100km에 이르는 산길을 따라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한적한 시골길의 정취와 상쾌한 공기를 가르는 두 사람의 해맑은 미소는 보는 이들에게 신선한 바람을 전해준다.

특히, 이규형은 블랙 선글라스까지 장착하고 완벽한 ‘선샤인 라이딩’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모았다는 후문이다.

이들은 ‘태희형’의 뒤를 따르면서 “바람이 불어오는 곳~”이라며 노래를 흥얼거리고, 아름다운 풍경 속 네버엔딩 절친 토크를 풀어냈다고 한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30분에 방송된다.

(사진: MBC ‘놀면 뭐하니?’ 제공)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