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삼시세끼’ 정우성 가고 ‘찐찐’ 오나라 왔다! 염정아 “잘 왔다. 할 일 많다”

김수정 인턴기자

'삼시세끼-산촌편' 두 번째 게스트로 배우 오나라가 등장한다.

지난 23일에 방송된 tvN '삼시세끼-산촌편'에서는 첫 게스트 정우성과의 마지막 하루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은 정우성이 직접 반죽한 수제비 반죽과 염정아의 황금 레시피를 이용해 떡볶이를 만들었다.

마지막 촬영 날 정우성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쉽지 않다"고 소감을 전했으며, 재방문 의사에 대해서는 "나중에. 지금 그 질문에 대답하고 싶은 생각 없다. 충분히 즐기고 간다. 서울간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정우성이 돌아간 후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은 점심으로 생열무비빔국수를 만들어 먹었다. 저녁식사로는 제육볶음과 된장국을 뚝딱 만들어내는 등 완전히 산촌에 적응한 모습을 보였다.



방송 말미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두 번째 게스트로 오나라가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염정아, 윤세아와 JTBC ‘SKY 캐슬’에서 호흡을 맞췄던 오나라의 등장에 윤세아는 포옹을 하는 등 반가운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염정아 역시 크게 환호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그러나 격한 환호도 잠시, 오나라는 바로 '일꾼'이 됐다. 염정아는 "잘 왔다. 할 일이 많다"며 "장보기, 배추 심기, 김치 담그기 등을 해야 한다고”고 각종 일거리를 늘어놓아 오나라를 당황케 했다.

한편, tvN ‘삼시세끼 산촌편’은 매주 금요일 밤 9시10분에 방송된다.

(사진: tvN ‘삼시세끼 산촌편’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