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왓쳐’ 오늘(25일) 최종화 공개! 마지막 1초까지 방심불가!

김수정 인턴기자

비리수사팀이 최후의 공조에 나선다.

오늘(25일) 최종화가 방송되는 OCN ‘WATCHER(왓쳐)’에서는 마지막까지 ‘장사회’를 추적하는 비리수사팀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방송에서 ‘장사회’를 조직한 것이 안길강으로 밝혀졌다. 또한, 이 판을 키워 피의자들을 살해하는 자칭 범죄관리시스템을 만든 최종 보스는 다름 아닌 주진모였다.

주진모는 이얼 경위를 죽이고 안길강을 함정에 빠뜨리기까지 했다. 모든 진실이 밝혀졌지만 검거는 쉽지 않았다.

‘장사회’를 두려워하는 경찰 윗선의 움직임에 의해 주진모는 결국 풀려났고, 되찾았던 뇌물장부에 ‘장사회’ 명단은 삭제된 후였다.

비리수사팀은 진실을 확인하고도 궁지에 몰리게 됐다. 하지만 안길강이 서강준에게 뇌물장부 원본을 남기며 마지막까지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예고했다.

비리수사팀은 포기하지 않고 최후의 수사에 돌입한다. 사소한 증거도 놓치지 않으려 날카롭게 주시하는 한석규의 아우라가 긴장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서강준은 또다시 누군가를 향해 총구를 겨누고 있다. 복수보다 진실을 밝히기로 선택했던 서강준. 이번에는 그가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마지막까지 비리수사팀과 함께하기로 한 김현주 역시 어떤 비밀을 파헤치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전국에 퍼져있다는 ‘거북이’의 정체는 그 수가 몇인지 파악하기도 어렵다. 경찰 조직 윗선의 비호까지 받은 ‘장사회’ 앞에 비리수사팀 수사는 마지막까지 예측할 수 없는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

이런 비리수사팀이 충격적인 사건과 마주할 전망이다. 과연 비리수사팀이 거대한 ‘장사회’에 맞서 진실을 세상 밖으로 꺼내 놓을 수 있을지, 그 마지막 행보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왓쳐’ 제작진은 “비리수사팀의 최후의 공조가 어떤 진실을 꺼내 놓을지, ‘왓쳐’만이 가능한 강렬한 엔딩을 기대해 달라. 마지막까지 빈틈없는 압도적 열연과 예측 불가한 심리스릴러의 정수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OCN ‘WATCHER(왓쳐)’ 제공)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