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모바일 플랫폼 '쏠', 1천만 가입자 달성
조정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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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은 통합 모바일 플랫폼 '쏠(SOL)'이 1천만 고객을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쏠은 신한은행의 기존 S뱅크, 써니뱅크 등 6개 앱을 통합하고 UX/UI, 부가 서비스 등을 개선한 플랫폼이다.
신한은행은 26일부터 가입 고객 1천만명 달성을 기념해 다음달 10일까지 매일 쏠에서 적금 가입 시 선착순 200명 고객에게 저축 응원금 1만원, 대출 신규 시 선착순 100명 고객에게 이자 지원금 1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신한은행이 쏠 가입 고객 1천만명 달성을 기념해 지난 7일부터 시작한 사전 이벤트 '총 상금 1억원에 도전하라' 참여자는 이달 23일 10만명을 넘어섰다.
이 이벤트는 가입자가 직접 가족, 친구들과 함께 팀을 구성해 쏠에서 활동점수를 적립하고 순위에 따른 상금을 최대 1천만원까지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로 51개팀에게 총 1억원의 상금을 제공한다.
조정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