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쉿! 내 친구는 빅파이브!', KBS2에 이어 투니버스 채널에서 방영 확정

오성록 기자

사진제공 = 빅파이브 문화산업전문유한회사


KBS 2TV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만화 '쉿! 내 친구는 빅파이브!'를 투니버스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빅파이브 문화산업전문유한회사'는 자사 애니메이션 '쉿! 내 친구는 빅파이브!(이하 빅파이브)'가 9월부터 투니버스와 IPTV 3사에서 서비스가 된다고 전했다.

국내 최초 4K 스톱모션 애니메이션인 '빅파이브'는 키즈 카페 '리틀 빅 히어로'를 중심으로 장난감들이 펼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아이들이 집으로 돌아가고 난 뒤 장난감들이 살아나서 그들만의 하루를 시작한다는 내용의 이 애니메이션은 주요 캐릭터 '빅파이브'가 장난감 친구들에게 곤란한 일이 생기면 언제든 출동해 그들을 돕는 구조대로 활동하는 에피소드를 담는다.

2019년 한국콘텐츠진흥원 국산 애니메이션 제작 지원 선정작에 뽑힌 '빅파이브'는 세계 최대 어린이 콘텐츠 마켓 '밉주니어(MIPJunior)'에서 인터내셔널 글로벌 피칭(International Global Pitching) 탑 5에 선정된 바 있다.

'빅파이브'를 총괄 지휘하는 '탁툰엔터프라이즈' 김탁훈 프로듀서는 "빅파이브를 많은 분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더 다양한 채널에서 선보이게 된 만큼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수 있게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탁툰엔터프라이즈는 2008년 설립된 이래 중앙애니메이션 스튜디오와 스톱모션 애니메이션 '갤럭시키즈(KBS 방영)', '쉿! 내 친구는 빅파이브'를 제작했으며 2D 애니메이션 '뾰족뾰족 포크가족 (디즈니채널 방영)'도 제작한 바 있다.

오성록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