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횡성한우,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12년 연속
신효재 기자



사단법인 한국브랜드경영협회에서 주최·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 행사가 28일 오전 11시 서울 그랜드힐튼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가운데, 지역특산물 한우부문으로 횡성한우가 1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은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부문별 대표브랜드를 선정, 5개 항목 16개 지표를 소비자 의견과 브랜드 전문가 심사위원단의 최종심사를 거쳐 선정 발표된다.

시상식에는 박두희 횡성군수 권한대행, 이동옥 횡성한우협동조합 이사장, 한상보 전국한우협회 횡성군지부장 등 축산관계자가 참석했다.

군은 한우품질고급화 및 체계적인 혈통 관리를 위해 친자확인, 보증씨 수소 정액, 인공수정료, 종축등록비, 5산차 이상 고등등록 다산암소장려금 지원 5개 분야사업 11억 5000만 원 예산을 확보해 한우사육 농가에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방창량 축산지원과장은 "올해 12월까지 3차 횡성한우 육성 5개년 계획을 수립해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전략과 정책으로 품질, 안전성을 확보하고 경쟁력 있는 횡성한우산업을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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