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정재훈 한수원 사장 "신고리4호기 안전하게 운영하며 해외 시장 성과낼 것" 등 3건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유찬 기자

thumbnailstart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1. 정재훈 한수원 사장 "신고리4호기 안전하게 운영하며 해외 시장 성과낼 것"

한국수력원자원이 2일 신고리4호기 상업운전 기념식을 열었습니다.

140만kW급인 신고리4호기는 연간 104억kWh의 전력을 생산하게 됩니다.

정재훈 한국수력원자원 사장은 "UAE 수출원전의 참조 발전소인 신고리3·4호기를 더욱 안전하게 운영해 앞으로 해외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이사 "200년 이상의 영속기업으로 가기 위해 포트폴리오 구축"


롯데건설이 1959년 창립 이래 60년사를 기록한 기념 사사를 발간했습니다.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이사는 "그간 토목과 건축, 주택, 해외 등 괄목한 성장을 이뤘다"며 "100년, 200년 이상의 영속기업으로 가는 길목에서 균형 잡힌 사업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3. 한국투자증권 '어린이 드림(Dream) 백일장' 시상식 개최

한국투자증권이 지난 30일 '제3회 한국투자증권 전국 어린이 Dream 백일장' 시상식을 열었다고 2일 밝혔습니다.

정일문 한국투자증권 사장은 "컴퓨터와 휴대폰에 익숙한 우리 학생들이 글쓰기 즐거움과 함께 상상력을 키우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유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