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이원호텔, 셰프와 함께하는 요리체험 프로그램 실시

신효재 기자

(사진=하이원리조트) 운암정

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가 9월 한 달 동안 리조트를 방문하는 어린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운암정에서 하이원 호텔 셰프와 함께 하는 케이크 만들기 요리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7일, 13일, 14일, 21일, 28일 총 5회에 걸쳐 진행되며, 만 4세부터 12세 이하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하이원리조트에 따르면 체험에서는 평소 많은 어린이가 흥미는 가지고 있지만 쉽게 경험할 수 없었던 케이크 만들기 체험이 진행된다. 이번 체험은 어린이들이 직접 데코레이션 하는 체험을 통해 예비 파티쉐를 꿈꾸는 학생들의 진로선택에도 도움이 된다.

이번 체험의 가격은 3만 원으로 1일 20명에 한해 사전예약을 통해 운영한다. 예약은 하이원 그랜드호텔 5층에 마련된 H.A.O(High1 Activity Organizer)센터에서 받고 있다.

하이원리조트 조리팀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제과제빵 직업 이해도 향상과 더불어 어린이의 진로선택에 도움을 주고, 행사에 참여하는 어린이들은 단순한 케이크 만들기가 아니라 본의 개성을 잘살려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체험학습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