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웰컴저축은행 "한가위 이벤트 참여해서 황금가위 받으세요"

"민족 명절 맞이해 고객과 함께 풍요로움을 나누는 이벤트 준비"
이충우 기자


웰컴저축은행이 한가위를 맞아 총 3명에게 금 7돈으로 만든 황금가위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무르익은 곡식을 추수하는 황금 들녘의 풍요로움을 황금가위로 빗대어 표현한 이벤트다.


이벤트의 참여는 자사의 모바일 뱅킹 어플리케이션(앱) 웰컴디지털뱅크(웰뱅)의‘극한할인’에서 판매중인 ▲커피 ▲베이커리 ▲치킨 ▲상품권 등을 이벤트 기간 동안 가격과 상관없이 10회 이상 구매하면 된다.


더불어, 5회 이상만 구매해도 구매고객 모두에게 1만원의 리워드(Reward)를 제공하며, 구매 후 남은 잔돈은 'WELCOME 잔돈모아올림적금'에 자동 저금할 수 있기 때문에 1석 2조의 혜택을 챙길 수 있는 찬스다.


황금가위 이벤트는 9월 2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며 기존, 신규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민족 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하여 고객과 함께 풍요로움을 나누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더 많은 고객이 웰컴디지털뱅크(웰뱅)에서 제공하는 혜택 높은 서비스를 통해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충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