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대건설, 래퍼 키썸과 뮤직비디오 콜라보

이지안 기자



현대건설이 유명 여성 래퍼 키썸과 함께 노래한 'Make Your Own Style, 현대건설' 뮤직비디오를 9일 공개했다.

현대건설 고유 DNA인 도전과 열정을 반영한 온라인 캠페인으로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Artist Collaboration) 프로젝트로 1차 '건설 is Challenge', 2차 '건설 is Passion'를 진행한다.

현대건설의 도전정신을 표현했으며,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일상의 크고 작은 일에 도전하여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현대건설은 지난해 웹드라마 '설레는 직딩청춘, 현대건썰'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온라인 캠페인의 타이틀 '현대건설의 건설적인 생각'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있다.

키썸은 최근 네 번째 미니앨범 ‘YEAH!술(예술)’을 발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는 여성 래퍼다. 현대건설과 래퍼 키썸이 협업한 뮤직비디오는 현대건설 공식 유튜브에서 볼 수 있다.

이영주 현대건설 홍보실 문화홍보팀장은 "대중가수와의 협업은 건설업에서는 이례적"이라며 "지속적으로 젊은 예술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건설업의 딱딱하고 보수적인 이미지를 탈피해 가겠다"고 말했다.

이지안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