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머니윈(WIN)개장 브리핑] 美 국가안보보좌관 정격 경질.. 북·미 협상 청신호? 대북 관련주 반등기대

MTN

2019년 9월 11일 아침시황 다우 0.28% S&P 500 0.03% 나스닥 -0.04%로 혼조로 마감하였습니다. 미국 50개 지역 검찰이 구글의 검색엔진 및 광고 관련 반독점법 위반 여부에 대한 공동 조사에 착수했다는 소식이 기술주에 대한 투자심리를 위축시켰습니다. 애플은 스마트폰 아이폰 11시리즈 공개 및 애플 TV를 공개함에 따라 1%대 반등을 보였습니다. 중국은 미국 농산물 추가 구매의향이 있다고 외신 SCMP가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하였습니다.

양측 실무자들은 10월 협상에서 류허-라이트하이 저 므누신장관이 논의할 내용에 대해 재검토를 하고 있다고 SCMP는 발표하였습니다. 슈퍼 매파로 분류되는 볼턴이 트럼프에게 월요일 '사임 제의'를 받고 사임하였는데요. 북한이 대화 제의를 한 전후로 슈퍼 매파가 사라졌다는 점은 미국이 북한에게 보내는 무언의 긍정적인 메시지라고도 해석됩니다. 국제유가는 -0.8% 하락한 57.4달러입니다. 원 달러 환율은 1191.5원으로 조금 하락한 편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