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남은 추석 연휴, 네이버 시리즈와 함께 하세요"

네이버 시리즈, 추석 맞이 풍성한 정주행·할인 이벤트 진행
박수연 기자


네이버 시리즈가 추석을 맞아 다양한 만화, 장르소설과 영화, 방송을 연휴 내내 정주행할 수 있도록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시리즈에서 독점 서비스되고 있는 허영만 작가 원작의 인기 만화 <타짜>를 다가오는 15일까지 최대 50% 할인가로 감상할 수 있다.

오는 24일까지는 전설적인 무협 만화 <용비불패>와 <열혈강호>의 단행본 32권 분량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타짜>와 <용비불패>, <열혈강호> 중 한 작품이라도 감상한 독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쿠키를 지급한다.

네이버 시리즈 장르소설 서비스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재혼황후>, <두번째 딸로 태어났습니다>, <릴리스의 관> 등 로맨스판타지 장르의 인기 웹소설 작품들을 최대 65화 무료로 제공하며, 판타지, 현대판타지, 무협 장르의 매니아들을 위한 신작도 풍부하게 마련한다.

전작 <케미>로 화제를 모았던 민수 작가의 최신작 <센스>, 온후 작가의 <나 혼자 강제퇴장>을 네이버 시리즈에서 독점으로 즐길 수 있으며, 참여하면 100% 당첨되는 쿠키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인기작 <언터처블>, <좀비묵시록>, <전쟁의 신> 등을 매일 5장씩 무료로 볼 수 있는 이용권을 증정하며, <목신기>, 등을 무료로 100회 즐길 수 있는 타임딜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네이버 시리즈 on에서는 따끈따끈한 최신 영화와 현재 방영중인 다양한 방송을 대폭 할인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오는 15일까지는 추천 영화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감상할 수 있는 추석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엑시트>, <봉오동전투>, <광대들:풍문조작단> 등 최신 영화에 대해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롱리브더킹>, <돈>, <증인>, <파이브피트>, <박화영>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영화들이 연휴 기간 내내 무료로 제공된다.

방송의 경우, 11일부터 15일까지 <캠핑클럽> <나혼자 산다> 등 인기 예능을 90%, <호텔 델루나>, <의사 요한> 등 최신 인기 드라마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감상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의 영상 콘텐츠 구매금액에 따라 일정 금액을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지루한 귀경길, 귀성길에는 '오디오북 미니 멤버십' 이벤트를 활용할 수 있다. 오디오클립의 인기 오디오북 10권을 5,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로, <7년의 밤>, <청춘의 독서>, <언어의 온도>, <노르웨이의 숲> 등 베스트셀러들로 구성됐다.

배우 정해인이 낭독한 <오 헨리 단편선>, 배우 이상윤이 낭독한 <벤저민 버튼의 기이한 사건>, 가수 장기하가 낭독한 <날개> 등 셀럽 오디오북도 포함됐다.

구매한 10권의 오디오북은 90일 동안 이용 가능하며, 각 오디오북은 듣기 시작 후 30일 동안 들을 수 있다.


박수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