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세상에서제일예쁜내딸’ 최명길, 김해숙 찾아가 사죄하며 오열 “죄송하다”

김수정 인턴기자

최명길이 김해숙을 찾아가 사죄했다.

14일에 방송된 KB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는 김소연과의 관계에 대해 기사가 퍼진 뒤 뒷수습에 나서는 최명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소연은 최명길과의 관계가 기사화되자 충격을 받고 쓰러졌다. 다행히 김소연이 임신한 아기는 무사했다.

김소연이 쓰러졌다는 소식을 들은 김해숙은 화가 난 마음에 동방우를 찾아갔다. 김해숙은 “당신들 때문에 내 딸이 쓰러졌다. 내 손주도 세상에 빛도 못 볼 뻔 했다. 이제 내 손자고 내 딸이다. 내가 돌보겠다”면서 동방우에게 으름장을 놓았다.

홍종현은 서둘러 김소연을 찾아갔고, 정성스럽게 병간호를 했다. 이후 김소연이 집으로 돌아오자 홍종현은 최명길과 김소연에게 “기자들은 내가 만나겠다”면서 뒤처리를 하겠다고 했다.

최명길은 “할 수 있겠냐? 많이 힘들거다”라고 말했고 홍종현은 “맡겨달라”면서 최명길과 김소연을 안심시켰다.

이후 최명길은 회사 이사들을 만나 자초지종을 설명하며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면서 고개를 숙였다.



또한, 최명길은 김해숙이 입원해 있는 병원을 찾아갔다. 최명길은 "제가 아니라 형님께서 미리를 키우신 게 다행인 것 같네요. 어젯밤 형님 보니까 자식은 그렇게 지켜야 하는 구나. 반성 많이 했어요"라며 울먹였다.

이어 최명길은 "정말 감사하고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어서 왔어요. 정말 죄송합니다. 그 긴 세월 동안 형님께서 어떻게 산지 다 알면서 형님한테 승연이 떠맡겨 놓고, 그 긴 세월 형님 등에 짐 떠안겨 놔서 죄송합니다. 용서해 주십시오. 형님"이라며 눈물을 흘리며 사죄했다.

그러자 김해숙은 "나도 미리 키울 때 훨씬 많이 기뻤어. 내가 언제 전체 일등 한번 해보겠냐. 속속들이 지 애미 마음 다 알아주고. 미선이, 미애 때문에 속상하면 어느새 내 등 뒤에 와서 꼭 안아주고 내 평생 그것 때문에 위안 많이 받고 살았어“라고 말했다.

김해숙은 “그것만 보면 그렇게 안 찾아오는 네가 원망스러우면서도 니가 어느 날 와서 미리 도로 데려가면 어쩔까 걱정하면서 살았어"라며 자신이 용서할 것 없다고 말했다.

이에 최명길은 "그렇게 말씀해 주셔서 감사하다. 어서 일어나셔서 미리 아기 같이 키워요"라며 눈물을 흘렸고 김해숙은 "그게 내 마음대로 되겠나, 3년만 더 살았으면 좋겠는데 하늘이 그 말을 들어 줄란가 모르겠다"고 말했다.

한편, KBS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7시55분에 방송된다.

(사진: KBS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