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전지적참견시점’ 송가인, 매니저에게 아낌없이 퍼주는 ‘패리스 송’ 등극!

김수정 인턴기자

송가인이 매니저를 향해 아낌없이 퍼주는 모습으로 ‘패리스 송’에 등극했다.

지난 14일에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트로트 여신 송가인과 그의 매니저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송가인과 매니저는 내내 알뜰살뜰하게 서로를 챙기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송가인의 매니저는 인터뷰를 통해 인사를 건네며 “가인 언니의 전담 매니저가 있는데 스케줄이 너무 많다 보니 체력적으로 힘들어해서, 회사 내부적으로 로테이션을 맡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매니저는 “매니저 일은 처음이 아닌데, 매니저 1일 차가 된 것같이 떨린다”고 말했다.

또한 송가인의 매니저는 송가인과의 특별한 인연을 털어놨다. 송가인이 매니저의 치과진료를 도와준 것이었다.



이에 송가인은 “회사에서 왔다 갔다 하면서 보게 됐는데, 계속 콤플렉스인 것 같더라. 그런 모습을 보고 마음이 불편해서 ‘언니가 다니는 치과가 있는데 세 시간이면 치료해준다. 돈 걱정하지 말고 갔다 와라’고 했다”고 밝혔다.

매니저는 당시 담당 매니저가 아니었음에도 큰 도움을 준 송가인에게 “매니저 일을 앞으로 하면서 고마움을 갚고 싶어요”라며 ‘은혜 갚는 까치 매니저’의 탄생을 예고했다.

이후 매니저는 인수인계를 받는 중에도, 끊임없이 송가인에게 도움이 되고자 바쁘게 살폈다.

송가인의 부탁으로 귀걸이를 골라주는가 하면, 트로트 신인상을 받은 송가인이 관객들 앞에 소감을 전하는 동안 축하 무대 동선을 체크하는 등 바쁘게 움직였다.

시상식을 마친 송가인은 스태프들과 회식 장소로 향했다. 선임 매니저 실장은 “치과 치료를 해 줬는데 뭐 해주는 게 좋겠냐 하길래, 곰곰이 생각하다가 ‘누나를 위해서 일해 봐’라고 했다”고 알렸다.

송가인은 매니저가 복덩이인 것 같다며 “힘든 거나 문제가 있다면 먼저 이야기해 줬으면 한다”며 진심으로 환영했다.

한편,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5분에 방송된다.

(사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