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동상이몽2’ 윤상현, 의외의 유연성 뽐내며 '요가 우등생' 등극

전효림 이슈팀


윤상현이 의외의 ‘요가 재능’을 발휘했다.

16일에 방송된 SBS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윤비부부를 위해 '특별 요가 수업'을 진행하는 이효리의 모습이 그려졌다.

평소 요가가 취미인 이효리는 “몸이 좋아지려고 하는 게 요가다”라고 말하며, 요가 꿈나무인 메이비를 위해 '요가교실'을 열었다.

가볍게 몸 풀기를 시작한 이효리는 유연성을 뽐냈다. 이어 몸 풀기를 시작한 메이비는 발이 갈 곳을 잃었다. 아내를 따라 요가를 한 윤상현은 의외의 유연성을 보여 놀라움을 안겼다. 이효리와 이상순은 “진짜 잘한다”며 감탄했다.

이어 이효리는 근력을 필요로 한 ‘바카사나’ 자세를 알려줬다. ‘바카사나’는 바닥에 손을 짚고 발을 떼는 자세. 이상순은 보조를 자처하며 윤상현을 도왔다. 윤상현은 힘겨워 하면서도 자세를 바로 따라해 ‘요가 우등생’으로서의 면모를 보였다. 심지어 난이도가 높은 ‘물구나무 서기’까지 성공했다. 반면, 메이비는 바닥에서 발을 떼지 못하며 ‘개구리 모드’로 변신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SBS ‘동상이몽 시즌2’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