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제6회 픽픽폭폭 강원한돈축제, 금돈 돼지문화원서 열려

신효재 기자

(사진=금돈 돼지문화원)

놀거리와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제6회 픽픽폭폭(Pig Pig Pork Pork) 강원한돈축제'가 오는 10월 12일부터 13일까지 ㈜금돈 돼지문화원에서 열린다.

농업회사법인 ㈜금돈 돼지문화원이 주관하는 강원한돈축제는 우리고기 치악산금돈 지역특산품 홍보 및 한돈의 맛을 알리고 농촌과 도시의 교류를 활성화하는 강원도의 대표적인 축제로 발전시켜 나가고자 열린다.

축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자녀와 부모들이 다같이 참여할 수 있는 한돈O·X퀴즈, 흔들어 보세요. 게임, 돼지달리기 등수 맞추기, 축제 기간 내 정육·가공품 할인판매와 소시지·피자 만들기, 다양한 한돈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으로 구성되며, 미술전시공간도 마련된다.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는 음악 공연과 한돈 뷔페 등 프로그램도 구성돼 있다. 정육·가공품 할인 판매와 다양한 한돈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행사 관계자는 "올해 6주년을 맞이하는 한돈축제가 대국민에게 재미와 교육을 제공하며 더 나아가 한돈의 우수성를 접할 수 있는 좋은 추억과 경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