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경산시, 경산대추 알림이 선발대회 참가자 모집

- 18세 이상 30세 미만의 남․여 누구나 응모가능
- 최종 선발된 알림이는 경산대추 홍보대사로 역할 수행
강원순 기자


2017년 경산대추알림이 선발대회 모습(경산시제공)

경산시는 2019년도 경산대추축제 행사를 기념해 제2회 경산대추알림이 선발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경산대추 홍보에 남다른 끼와 열정을 발휘할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개최하는 이번 선발대회에는 대한민국 국적의 만 18세 이상 만 30세 미만의 남・여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응모원서 1부와 최종학력증명서 1부, 각종 대회입상 증빙서류 등을 구비하여 이달 26일 17시까지 (사)한국농업경영인 경산시연합회에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거나 우편 또는 이메일로도 접수 가능하다.

예선은 참가신청을 한 응모자를 대상으로 오는 28일 경산시농업인회관 3층 대회의실에서 면접심사로 진행되며 예선 합격자는 전문교육기관의 사전교육을 거쳐 다음 달 제9회 경산대추축제 기간인 10월 19일 오후7시, 경산생활체육공원 어귀마당 특설무대에서 실시되는 본선대회에서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선발인원은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인기상 각 1명씩 총 5명으로 이들에게는 상장과 함께 소정의 상금이 수여되고 향후 경산대추를 대내외적으로 널리 알리는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강원순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