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메디톡스, 2019년도 공채 진행…내달 6일 접수 마감

R&D, 사업개발, 경영관리 등 8개 부문 60여명 선발
소재현 기자



메디톡스가 글로벌 기업 도약을 위한 신입 및 경력 공채 3기 모집을 시작한다.

바이오제약기업 메디톡스(대표 정현호)는 글로벌 기업 도약이라는 목표를 함께 만들어 갈 2019년도 3기 신입 및 경력 사원 공채를 오는 10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공채는 ▲R&D(연구개발) ▲사업개발 ▲의학 ▲RA ▲경영/관리 ▲생산 ▲영업 ▲신규사업 등 8개 부문에서 진행되며 총 60여명의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선발할 계획이다.

채용 전형은 온라인 서류 심사와 실무 및 임원 면접으로 진행되며 각 전형 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된다. 입사 희망자는 메디톡스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6일 자정까지 지원서를 작성, 제출해야 한다.

손용수 메디톡스 인사개발실 이사는 "이번 공채 모집을 통해 글로벌 바이오 제약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메디톡스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갈 글로벌 인재를 채용할 것"이라며 "차세대 주력 산업으로 주목 받고 있는 바이오 산업의 대표 기업인 메디톡스에서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고 싶은 이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9년도 메디톡스 신입 및 경력 사원 공채 3기 모집에 대한 세부 내용은 메디톡스 홈페이지 내 채용 정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메디톡스는 경력직에 대해 공개 채용과 별개로 상시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소재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