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 "새로운 도전으로 최상의 경험 제공 외 2건

주요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이유나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주요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 "새로운 도전으로 최상의 경험 제공"

마켓컬리가 기존의 로고 형태를 보존하면서도 가독성을 높인 신규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했습니다.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는 "이번 BI 리뉴얼을 통해 마켓컬리의 지난 5년을 돌아보고, 새로운 도전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마켓컬리는 상품의 품질뿐만 아니라 서비스, 운영 측면에서도 최상의 사용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2. 여기어때, 사모펀드 CVC에 매각 완료…최문석 대표 선임

영국계 사모펀드 CVC캐피탈에 매각된 숙박·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의 운영사 위드이노베이션이 신임대표로 최문석 대표를 선임했습니다.

최 대표는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을 통해 국내 숙박시장을 혁신하고, 탄탄한 성장을 거듭해 온 위드이노베이션에 대한 신뢰와 기대와 크다"며 "지금까지 회사의 성공을 훌륭히 이끌어준 구성원과 함께 시장 확장 속도를 뛰어넘는 성장세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 전승호 대웅제약 사장 "당뇨병 신약 혈당강하 효과 입증"

대웅제약이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2019 유럽 당뇨병학회(EASD)에서 당뇨병 치료제 'DWP16001' 임상 1상 결과를 발표하고, 우수한 혈당강하 효과를 보였다고 밝혔습니다.

전승호 대웅제약 사장은 "학회를 통해 신약에 대한 글로벌 시장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최고 신약이 되도록 개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유나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