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배가본드’ 이승기, 비행기 추락으로 인해 사망한 조카 소식에 '충격'

전효림 이슈팀


이승기의 조카가 탄 비행기가 추락했다.

20일에 방영된 SBS 새 금토드라마 ‘배가본드’에서는 자신의 조카 사망소식을 들은 차달건(이승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차달건은 조카 차훈을 키우기 위해 액션배우라는 꿈을 포기하고 택시기사가 됐다. 이를 알게 된 차훈은 “삼촌이랑 같이 사는 거 힘들다며” 화를 냈다. 이에 차달건은 “그럼 고아원으로 도로 가라”라며 홧김에 마음에 없는 소리를 했다.

한편, 한 외국인 남성은 누군가에게 쫓겼다. 겨우 도망친 남성은 인천공항 보안실에 연락해 “모로코행 비행기를 멈춰라. 테러리스트들이 탔다”며 급히 제보했다. 하지만 인천공항 보안실에 화재경보기가 울리며 혼란이 일어났고, 제보를 받은 직원이 쓰러지며 이를 전달하지 못했다.

차훈은 차달건의 배웅 없이 혼자서 모로코행 비행기에 몸을 실었다. 어린이 태권도 시범단에 뽑혀 가게된 것. 하지만 이내 비행기가 추락하며 사망했다.

그 시각 차달건은 기사식당에서 밥을 먹고 있었다. 그러던 중 조카가 탄 비행기가 추락했다는 뉴스를 듣게 되며 충격에 빠졌다.

(사진: SBS‘배가본드’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