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복면가왕’ 갑티슈의 정체는? ‘당돌한 여자’ 서주경 “최선을 다했다”

김수정 인턴기자

갑티슈의 정체는 트로트가수 서주경이었다.

22일에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지니에게 도전하는 복면가수 8인의 모습이 펼쳐졌다.

이날 1라운드에서는 두루마리 휴지와 갑티슈가 대결을 펼쳤다.

두 복면가수는 다비치의 ‘8282’를 선곡했고, 갑티슈는 깊이가 느껴지는 음색으로 두루마리 휴지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승부했다.

유영석은 "두루마리 휴지는 흠 잡을 데 없이 완벽한 노래를 해줬다. 갑티슈는 특별한 노래를 해줘서 끌렸다"라고 평했으며, 윤상은 "처음엔 두루마리 휴지가 끌어가나 했는데 2절부터는 갑티슈가 매력을 폭발시켰다"라고 말했다.



두 복면가수 대결의 승자는 두루마리 휴지였다. 가면을 벗은 갑티슈는 '당돌한 여자'를 부른 트로트가수 서주경이었다.

서주경은 “늦둥이 아들에게 책을 읽어주면 끝날 때까지 잠을 자지 않는다. 아들 덕에 뒤늦게 능력을 발견했다”고 너스레 떨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서주경은 “데뷔 27년차 노래 경연 프로그램은 처음이다. TV로 시청하면 나가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면서 “DNA라는 말을 쓰고 싶은데 각 장르마다 다른 DNA가 있는 것 같다.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서주경은 “트롯 가수는 기교를 쓰지 않나. 몸에 배어있어 ‘복면가왕’ 있을 때 새로운 시도에 걱정했는데, 서주경에게 다른 감성이 있음을 알아주셨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MBC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사진: 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