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리틀 포레스트’ 이서진, 리틀이들에 대한 애정 고백 "아이들에게 다 해주고 싶다"

전효림 이슈팀


이서진이 리틀이들에 대한 마음을 표현했다.

23일에 방영된 SBS 예능프로그램 ‘리틀 포레스트: 찍박골의 여름’(이하 ‘리틀 포레스트’)에서는 ‘무수분 수육’에 도전한 이서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서진은 ‘무수분 수육’을 요리하기 시작했다. 그는 리틀이들이 따온 사과와 채소들을 냄비에 수북하게 넣고, 그 위에 손질한 고기를 얹었다. 이서진은 완성 전부터 “비주얼은 어마어마하다”며 자화자찬했다. 이어 인터뷰에서 “요즘은 요리를 먹다가도 ‘이거 뭐 어려워’라는 느낌이 든다. 요리에 대한 자신감이 붙었다”며 물오른 요리 실력을 자랑했다.

한편, 박나래는 “리틀이들이 전보다 훨씬 잘 따르더라. 오늘 ‘이서진 삼촌 차 탈 꺼다’라고 말하는 리틀이들이 많았다”고 말하며 최근 리틀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그의 모습을 언급했다. 이서진은 “나는 마치 할아버지처럼 아이들을 바라본다. 좋아하는 건 다 해주고 싶다. 많이 먹고, 더 달라고 하면 주고싶다”며 리틀이들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 SBS ‘리틀 포레스트’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