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대관령 올림픽로드 프리마켓, 28일 열려

대관령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 추진위원회 주최
신효재 기자

(사진=평창군)

대관령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 추진위원회(위원장 박정우)가 오는 28~29일 올림픽로드 프리마켓 행사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만국기 공원 일대(舊올림픽플라자 부지)에서 개최되는 올림픽로드 프리마켓은 올해 5월부터 시작해 매달 1회씩, 10월까지 진행된다. 9월을 기점으로 5회를 맞이하고 있다.

행사는 대관령면의 중심지로서의 거점 역할을 할 수 있는 이벤트 마련과 농촌중심지 사업의 홍보, 주민과 관광객이 어우러지는 소통과 문화활동의 장을 마련하는 데 목적을 두고 운영된다.

행사장에는 대관령 주민과 사회단체에서 만든 맛간장, 수제청, 인형, 매듭공예품, 파프리카 등 20여 가지 이상의 농특산물과 수제가공품 등을 전시 및 판매한다. 일부 품목들은 체험부스도 운영하며 벼룩시장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향토음식 먹거리, 간단한 간식류와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공간과 대관령 복권 등의 특별 이벤트도 열린다.

박정우 추진위원장은 "앞으로 더 좋은 프로그램을 기획해 주민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