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우리금융, 취준생 초청해 '인재 페스티벌' 개최

27일 우리은행 본점서 진행…취준생 520명 참석
허윤영 기자



우리금융그룹이 지난 27일 우리은행 본점에서 잡페어(공개취업설명회) '우리금융 인재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설명회에는 우리금융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한 520명이 참가했다.

'Let`s WOORI together'를 슬로건으로 열린 이번 설명회는 △현장면접 △직무상담 △면접스피치 컨설팅 △이미지 메이킹 컨설팅 △디지털 금융 및 IT 특강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한편 우리금융은 지난 17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우리은행을 비롯해 우리카드, 우리종금, 우리에프아이에스, 우리신용정보 등 5개 그룹사가 참여하는 '2019년 하반기 그룹공동 신입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12월 중순에는 최종 합격한 신입직원들을 대상으로 그룹 공동연수를 진행하는 등 소통과 협업의 조직문화를 통해 그룹 전체의 시너지를 향상 시킨다는 계획이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취업준비생들에게 금융권 채용의 숨통을 열어주는 것은 물론, 우수한 청년인재 고용 확대를 통해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데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허윤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