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이원 리조트,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업무협약

신효재 기자

(사진=하이원리조트)

하이원 리조트(대표 문태곤)와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지난 9월 체결한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10월부터 본격적인 상호 마케팅 지원에 나선다.

지난 9월 체결한 협약을 통해 하이원 리조트와 블랙야크는 1일 부터 상호 회원 간 할인율 및 시설이용권 제공과 더불어 산악과 관련된 콘텐츠 개발과 관련해 상호 협업해 나가기로 했다.

이에 따라 하이원 리조트는 블랙야크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펼쳐질 이벤트에 사용될 하이원 콘도이용권, 리프트․곤돌라 이용권 등을 제공하며 블랙야크(BAC) 회원에게는 비수기에 한해 팰리스 호텔을 특가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블랙야크는 ‘하이원 리조트 트레킹’프로그램에 사용될 등산용품을 지원함과 동시에 오는 19일 개최되는 ‘하이원 하늘길 트레킹 페스티벌’참가자들에게 전국 블랙야크 매장에서 사용가능한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상호 임직원간 할인행사 진행 및 콘도, 스키 등의 리조트 시설 할인도 실시, 양사 복지증진을 위한 협력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하이원리조트는 덧붙였다.

마케팅기획팀 관계자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하이원 리조트의 산악 관련 상품 개발이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며 “앞으로도 산악 트레킹에 관심 있는 고객에게 보다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블랙야크와 협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