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제34회 동해무릉제 개막식 4일 저녁 개최

신효재 기자

(사진=동해시)

동해시(시장 심규언)는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제34회 동해무릉제’의 개막식이 4일 저녁 7시, 특설무대에서 펼쳐진다고 밝혔다.

주최측에 따르면 제34회 동해무릉제는 제전행사를 비롯한 거리 퍼레이드, 지역 청소년 동아리팀과 넉살·우주소녀의 합동 공연, 민속경기, 문화예술행사 등이 준비됐다.

첫째 날인 4일 저녁 7시 특설무대에서는 설운도, 변진섭, 박재정, 금잔디, 김완선 등이 출연하는 개막 공연이 준비되며, 이어서 저녁 9시 30분에는 불꽃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동해시는 이번 무릉제에서 특히 눈여겨 볼 행사로‘시민 대화합 거리 퍼레이드’를 꼽았다. 5일 오후 3시에 동해웰빙레포츠타운 동덕정∼현대아파트∼맥도날드∼충혼탑사거리∼한마음병원∼특설무대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무릉제와 수륙제를 콜라보한 시민 대화합 거리 퍼레이드는 ‘신과 함께 시즌2’라는 주제로 특수효과와 라텍스 분장으로 동해 어벤저스 캐릭터를 창출, 흥미를 유발한다는 계획이다. 오방 깃발과 악대, 10개동 주민과 시민단체 등 각계각층에서 1500여 명의 인원이 참여한다.

5일 저녁 7시 특설무대에는 지역 청소년 동아리팀과 인기가수 넉살, 우주소녀의 합동 공연‘세대공감, 네 꿈을 펼쳐라’가 준비되며, 청소년존 전시·체험부스 확대로 청소년 참여 활성화가 기대된다고 동해시는 덧붙였다.

이 외에도 동해시는 5일부터 6일까지 시민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민속경기와 민속시연, 무대공연, 체험·전시부스, 먹거리존을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