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팅크웨어, 아이나비 '한국품질만족지수' 블랙박스 부문 6년 연속 수상

"커넥티드 확대·사후 서비스 강화 계획"
윤석진 기자

사진/팅크웨어

팅크웨어㈜(대표 이흥복)의 브랜드 '아이나비'가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2019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의 차량용 블랙박스 부문 6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고 2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조사는 소비자에게 직, 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제품 및 서비스를 대상으로 해당 기업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이용한 경험자와 제품 전문가 조사를 통해 품질의 우수성 과 만족도를 분석, 발표하는 종합지표다.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공동으로 개발한 측정모델을 통해 소비자 의견뿐 아니라 해당 제품의 전문가 평가를 반영해 조사 신뢰성이 높은 지수로 평가 받고 있다.

'아이나비'는 이번 조사에서 소비자 및 전문가 조사, 품질 등 전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선정됐다.

이남경 팅크웨어 마케팅본부장은 "전반적으로 어려운 시장 상황이지만 다양한 제품 및 커넥티드 확대, 사후 서비스 강화 등 제품과 서비스에서 고객만족을 드리고 성장을 위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활동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윤석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