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LG유플, 연말까지 5G 체험 전시관 전면 개방

평일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 운영... 최대 30명 단위 체험 가능
이명재 기자



LG유플러스가 용산사옥에 마련한 U+5G 전시관을 연말까지 전면 개방하고 방문 예약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체험관 투어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1층 체험존 투어는 5G B2C 서비스와 5G B2B 솔루션 등 5G 기반 서비스를 비롯해 IoT, AI 스피커, U+tv 아이들나라 등 홈미디어 서비스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함께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


B2C존에선 프로야구, 골프, 아이돌라이브 등 LTE 기반에서 5G 기반으로 새단장한 미디어 플랫폼은 물론 VR, AR, 클라우드게임 등 올해 새롭게 출시한 서비스가 마련됐다.


B2B존의 경우 스마트 드론, 지능형 CCTV, 다이나믹 맵, 스마트 팩토리, 원격제어, 블록체인 등 5G 기반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5G가 다양한 산업에 가져올 변화를 간접적으로 경험을 할 수 있다.


이밖에 주방, 침실로 재현된 공간에서 전기료알리미, 가스잠그미, 전동커튼, 가습기 등 AI스피커와 연동된 홈 IoT 서비스를 시연하고 U+tv를 통해 아이들나라, 지식검색 등 교육적인 기능도 제공한다.


홈미디어를 시작으로 5G 전시관까지 약 30분 가량 소요되고 그 이후 자율체험을 하면 된다.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고 최대 30명 단위로 체험 가능하다.


이미진 LG유플러스 현장마케팅담당은 "5G와 홈미디어에 대한 고객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효율적인 투어 동선과 항상 상주하는 프로모터 교육까지 완벽하게 준비했다"면서 "개인 또는 단체 고객은 누구든 예약 방문해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명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