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노랑풍선 "스페인·포르투갈+두바이, 일석삼조 여행"

이대호 기자



노랑풍선이 에미레이트항공과 함께 지중해 스페인∙포르투갈, 그리고 두바이까지 둘러볼 수 있는 '일석삼조 여행'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여행에서는 두바이 국적기인 에미레이트 항공(A380)을 이용해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영화와 음악감상, 게임 등 다양한 기내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위탁수화물 1인 최대 30kg까지 허용하는 등 항공사의 편리한 혜택이 포함돼 있다.

노랑풍선 '스페인·포르투갈+두바이 10일 핵심 관광' 상품은 스페인∙포르투갈∙두바이 세 나라의 랜드마크를 모두 볼 수 있는 일정이다.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며, 수신기를 무료로 제공한다.

3국에서 꼭 둘러봐야 하는 핵심 관광지만을 엄선했다는 설명이다. 사막 위에 세워진 환상의 도시 두바이에서는 파리 개선문 모양의 두바이 국제금융센터 에미레이츠 타워와 무역센터를 조망하며, 바스타키아 '21세기 바벨탑'과 세계 최고층 828미터 버즈 칼리파 외부를 관광한다.

모양이 특이한 7성급 호텔인 버즈알아랍 조망, 쥬메이라 비치 해변을 산책할 수 있으며 각종 향신료와 금수공예품을 판매하는 '금시장'도 둘러볼 수 있다.

스페인에서는 ▲가우디 최고의 미완성 걸작, 성가족성당·구엘공원(바르셀로나) ▲기암 절벽 위에 세워진 몬세라트 수도원(몬세라트)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똘레도 대성당·산토토메 교회(똘레도) ▲프라도 미술관(마드리드) ▲사라고사 바실리카 필라르 대 성모 성당·필라르 광장(사라고사) ▲플라밍고 발상지 스페인 광장(세비야) ▲알함브라궁전(그라나다) 등 7대 도시를 방문한다

또한 이베리아 반도인 포르투갈에서는 ▲성모발현지로 유명한 파티마 대성당(파티마) ▲제로니모스 수도원·벨렘탑(리스본) ▲유라시아 대륙의 끝 까보다로까 대서양 조망(까보다로까) 등의 3대도시를 관광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12월 24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대호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