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동백꽃 필 무렵’ 강하늘, 김지석에게 "난 다 걸고 공효진 좋아한다" '선언'

전효림 이슈팀


강하늘이 김지석에게 옹산에 오지 말라고 말했다.

9일에 방영된 KBS 2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는 동백(공효진 분)의 가게에 방문한 강종렬(김지석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동백을 찾은 강종렬(김지석 분)에게 그녀의 달라진 모습을 눈치챘다. 이때 ‘까멜리아’ 내부에 CCTV를 달기 위해 황용식이 등장했다. 황용식의 세심한 행동에 동백은 고마워했다. 이를 질투한 강종렬은 황용식에게 시비를 걸었고, 결국 두 사람은 대화를 나누게 됐다.

강종렬은 동백을 좋아하냐고 물었다. 이어 “비련의 여주인공 좋아하면 멋있어보여서 그런 건가. 동백이 흔들지 마라”고 말했다. 황용식은 “불쌍해서 누구 좋아하나. 동백 씨가 얼마나 혼자 멋있는 사람인지를 모르나. 난 동백 씨 하나면 된다. 댁도 아니까 이렇게 주접떠는 거 아닌가”라고 물었다.

강종렬은 “아니까 이렇게 하는거다. 동백이 이렇게 사는 거 아는 이상 가만히 못 둔다”고 대답했다. 이에 황용식은 분노하며 “동백 씨가 사는 게 어떠냐. 넌 동백 씨를 진즉에 놓쳤다. 난 내 것 다 걸고 무식하게 동백 씨 좋아할거다. 그러니 옹산에 들락거리지 마라”고 단호하게 선언했다.

(사진: KBS 2TV '동백꽃 필 무렵'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