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개선된 듀얼스크린' LG V50S, 11일 국내 출시…출고가 119만 9,000원

'오로라 블랙' 단일 색상… 11일 국내 출시 이후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 순차 출시
고장석 기자

LG전자가 11일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채널을 통해 'LG V50S ThinQ'를 국내에 출시한다.

LG전자는 전용 액세서리인 LG 듀얼 스크린을 LG V50S 제품 패키지에 포함해 구매 고객들에게 기본 제공한다.

기존 듀얼스크린에 추가로 생긴 2.1형 전면 알림창은 사용자가 커버를 열지 않고도 시간, 날짜, 배터리, 전화 수신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화면 내 지문인식’ 기능은 고객들이 LG 듀얼 스크린을 360도로 완전히 젖힌 상태에서도 지문인식을 사용할 수 있도록 바뀌었다

제품 후면에 자리 잡고 있던 지문인식 센서가 없어져 디자인 일체감도 높아졌다.

LG전자, 11일 V50S ThinQ 국내 출시

LG전자 측은 "LG V50S의 진화가 고객 목소리에서부터 시작된 만큼 신제품이 전작의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LG전자가 지난달 27일부터 일주일간 진행했던 ‘LG V50S 사전 체험단’에는 전작 대비 일평균 20% 이상 많은 지원자가 몰렸다.

LG V50S은 이외에도 ▲3,200만 화소 전면 카메라 ▲1/480초 순간포착 ‘AI 액션샷’ ▲초고화질 저속촬영 ‘4K 타임랩스’ ▲격한 움직임에도 안정적인 촬영이 가능한 ‘스테디캠’ ▲마이크 감도를 극대화하는 ‘ASMR’ 등 콘텐츠 제작에 특화된 기능들도 갖췄다.

LG V50S의 출고가는 119만 9천원이다.

색상은 '오로라 블랙' 단일로 선보이며 이후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전략 시장에도 순차 출시한다.

오승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지속 진화하고 있는 LG 듀얼 스크린을 앞세워 보다 많은 고객이 LG V50S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장석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