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에이스침대, 복지 카드 포인트 서비스 '웰페어클럽'과 제휴 체결

복지 포인트를 현금처럼 활용해 침대 구매 가능
윤석진 기자

사진/에이스침대

대한민국 대표 침대 브랜드인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복지카드 우대가맹점 서비스인 '웰페어클럽'과 서비스 제휴를 맺었다고 10일 밝혔다.

웰페어클럽은 복지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다. 웰페어클럽 회원은 복지카드를 사용하는 일부 대기업 임직원 등 220만 명에 달한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웰페어클럽 서비스 제휴를 통해 복지 서비스를 받는 고객들이 포인트를 활용한 침대 구매로 '좋은 잠'에 대한 투자 부담을 줄이고, 다양한 결제 수단을 활용할 수 있도록 제휴를 진행했다.

에이스침대와 웰페어클럽의 제휴를 통해 전국 에이스침대 대리점에서 복지 포인트를 현금처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특히 KB국민·삼성·현대·하나 복지카드로 결제 시에는 청구할인 형태로 결제 금액의 3%를 할인받을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이번 웰페어클럽과의 서비스 제휴로 에이스침대에서도 복지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분들께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에이스침대를 만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구매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제휴를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윤석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