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오리온, '2019 ITF 제주용암수배 창원국제남자테니스' 투어 대회 후원

박동준 기자


오리온은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8일간 창원시립테니스장에서 열리는 ‘2019 ITF 제주용암수배 창원국제남자테니스 투어 대회’를 창원시와 공동 후원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대회 후원에 대해 회사 측은 프리미엄 미네랄워터 ‘오리온제주용암수’ 출시를 앞두고 120만명 인구가 즐기는 테니스를 시작으로 국내 대표 생활 스포츠 공략을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ITF(International Tennis Federation) 국제남자테니스 투어 대회는 국제테니스연맹과 대한테니스 협회가 주최하고 창원시체육회와 창원시테니스협회가 주관한다. 대회 총상금은 1만 5000달러이며 단식 및 복식 우승자에게는 각각 세계 랭킹 포인트 10점이 주어진다.

전 경기 무료로 관람 가능하고 19일과 20일 복식과 단식 결승전은 스포티비2,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생중계된다. 이밖에 양일간 제주용암수배 전국 동호인 대회를 개최하고 경기 종료 후에는 관람객 대상으로 경품추첨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10월 출시 예정인 ‘오리온제주용암수’는 프리미엄 미네랄워터 제품이다. 인체와 가장 유사한 약 알칼리성을 띄며 칼슘, 마그네슘 등 미네랄이 풍부해 건강에 좋은 물로 알려졌다. 오리온은 향후 글로벌 영업망을 활용, 중국과 동남아 지역으로 진출해 글로벌 프리미엄 물 사업을 펼칠 계획이다.

박동준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