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원주기업도시 이전 ㈜더마펌, 신공장 준공식 개최

신효재 기자

해외로 수출하는 더마코스메틱 전문기업인 ㈜더마펌(대표이사 차훈)이 11일 준공식을 개최했다.

㈜더마펌은 기존 성남공장을 원주기업도시로 이전하면서 약 3800 평 규모 대지에 지상 4층 높이의 공장을 건설하고 화장품 원료 배합, 충진, 포장까지 원스톱 생산이 가능한(FULL CELL LINE) 최첨단 스마트 팩토리로 설계해 연간 약 2500톤 이상을 생산할 수 있게 됐다.

또 펩타이드 및 의료기기 생산 시설과 함께 약 400톤 이상의 화장품을 보관할 수 있는 창고 및 최첨단 물류 설비와 시스템을 보유해 국내외에 신속한 제품 공급이 가능하며 공장의 모든 공정과 장비, 설비 등은 ISO(CGMP) 기준에 적합하도록 이뤄져 우수한 품질과 안정성을 유지할 수 있다.

수출 중심의 더마코스메틱 전문 ㈜더마펌은 R&D를 기반으로 화장품 회사로는 유일무이하게 펩타이드 합성 기술과 리포좀 합성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에 다양한 소재와 기술 개발로 보다 높은 경쟁력을 갖춰 새로운 공장을 통해 생산량을 극대화함은 물론 해외 수출 시장 확대 및 신제품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해 월드클래스의 더마코스메틱 선두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할 계획이다.

㈜더마펌은 2017년 8월 강원도·원주시와 기업 이전 협약 체결 후 총 300억 원을 투자해 이번 공장을 준공해 60여 명의 지역 인재를 채용했으며 오는 2020년까지 20여 명을 추가로 고용할 예정이다.

백은이 기업지원일자리과장은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더마펌의 기업 이전 투자에 감사하다"며 "앞으로 지역의 우수 기업이 성장·발전해 많은 투자가 이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원주시도 수도권 기업의 이전 투자를 적극 지원해 일자리 창출을 통한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