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같이펀딩’ 유인나, 절친 아이유와 깜짝 전화연결 “사과 팔 때 올 거야?”

김수정 인턴기자

유인나가 절친 아이유 섭외에 나섰다.

13일에 방송된 MBC ‘같이 펀딩’에서는 장도연의 ‘같이 사과’ 프로젝트를 돕기 위해 과수농가를 찾은 유희열, 노홍철, 장도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장도연은 자신의 프로젝트를 공개하며 태풍 피해로 상심이 큰 농가를 돕기 위해 ‘같이 사과’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음을 밝혔다.

이에 유희열과 노홍철, 유인나는 장도연을 돕기 위해 과수원으로 향했다. 멤버들은 태풍 피해 입은 농가를 방문해 낙과를 줍고 사과 따기 등을 도왔다.



유인나는 사과를 따가 작은 크기의 사과를 보고 “아이유 닮지 않았냐”면서 절친 아이유를 언급했다.

이후 유인나는 사과 사진을 찍어 아이유에게 전송했다. 이에 아이유는 유인나에게 “사과 잘 따고 있냐”면서 바로 연락을 했다.

그러자 멤버들은 유인나에게 “아이유씨 놀러오라고 해라”고 말했고, 유인나는 즉석에서 전화 연결을 시도했다.

유인나는 아이유에게 "사과 팔 때 놀러 올 것이냐"고 물었고, 이에 아이유는 "'같이 펀딩'에 나가고 싶지. 요즘 방송에 나가고 싶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아이유는 “사과 파는 날 가겠다”면서 유인나의 즉석 섭외에도 흔쾌히 응했다.

한편, MBC ‘같이 펀딩’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30분에 방송된다.

(사진: MBC ‘같이 펀딩’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