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발포주 출시 2년 6개월만에 7억캔 판매

박동준 기자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 브랜드가 지난 3일 기준(출시 892일) 누적판매 7억캔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는 1초에 9캔씩 판매된 셈으로 우리나라 성인 1명 당 16.7캔을 마신 수치다. 판매된 캔을 연결하면 지구 둘레를 약 2.2바퀴 돌 수 있는 수량이다.

필라이트는 지난 2월 5억캔 판매 돌파에 이어 7개월 만에 2억캔이 더 팔렸다. 5억캔 판매 달성 시점보다 1억캔 판매 달성 기간이 약 13일 이상 단축됐다.

하이트진로는 100% 아로마 호프를 사용한 국내 최초 발포주 필라이트 출시를 시작으로 ‘Fresh 저온숙성공법’과 100% 국산보리로 완성된 시원 상쾌함이 특징이 필라이트 후레시, 국내 최초로 밀을 원료로 한 필라이트 바이젠 등을 새로 선보이면서 발포주 시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반기에도 소비자 접점에서 필라이트 코끼리 캐릭터 “필리”를 활용해 다양한 활동과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통해 국내 최초 발포주 브랜드로서, 필라이트 브랜드만의 색다르고 신선한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시장의 트렌드와 소비자 요구에 주목하며 늘 새로운 도전을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박동준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