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교통안전공단, "안전속도 지킨 T맵 이용자 주유상품권 받아가세요"

'안전속도 5030 히어로즈 캠페인' 31일까지 시행
제한속도 준수육 우수한 T맵 이용자 2천명에 SK주유상품권 1만원권 지급
최보윤 기자



한국교통안전공단(이사장 권병윤)은 손해보험협회(협회장 김용덕), SK텔레콤 T맵(대표이사 박정호)과 공동으로 오는 31일까지 '안전속도 5030 히어로즈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안전속도 5030 히어로즈 캠페인'은 보행자 안전을 위해 운전자 스스로 안전속도를 지키도록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현재 도시부 차량속도를 간선도로는 시속 50km, 이면도로는 시속 30km로 하향하는 정책이 시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SKT T맵 내비게이션 앱(APP) 이용자 중 제한속도 준수율이 가장 우수한 분야별 운전자 총 2천명은 SK 주유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벤트기간 안에 이벤트 참여에 동의하고 누적주행거리가 200km이상이면 대상자가 된다.

승합차ㆍ화물차 그룹과 경차ㆍ승용차 그룹으로 나눠 각각 상위 1천명을 선발해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안전속도 5030' 퀴즈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퀴즈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천명에게 SK 주유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아울러 제한속도 준수율이 가장 높은 운전자 2명은 오는 11월 9일 부산 시민공원에서 개최되는 제10회 '보행자의 날' 행사에서 국토교통부장관상을 수상하고 각 그룹별 차순위자 2명은, 한국교통안전공단 이사장상 또는 손해보험협회장상과 경품을 받게 된다.

권병윤 교통안전공단 이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T맵 내비게이션 앱(APP)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국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보윤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