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씰리, 템퍼페딕, 쉬프만 전문 'WMDK', "제대로 된 수입매트리스 선택, 숙면 넘어 건강에도 도움"

김지향



실제 수면 자세에 따라 맞는 매트리스가 달라진다. 측면으로 누워 수면을 취하는 사람의 경우 어깨 또는 골반에 압력점이 집중돼 해당 부위가 결릴 수 있기 때문이다. 정자세로 자는 사람은 압력점이 대게 엉덩이와 견갑골 쪽에 형성된다.

따라서 매트리스를 고를 때는 반드시 매장에서 직접 체험을 하는 것이 좋다. 실제 전자상거래가 소비의 중심으로 변했지만, 매트리스만큼은 매장으로 방문하는 소비자의 발걸음이 많다. 그만큼 허리통증을 비롯해 신체 건강에 도움을 주는 매트리스는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이다.

이에 대해 미국 씰리, 템퍼페딕, 쉬프만 침대 매트리스 수입 전문 WMDK는 “최근, 허리 통증을 완화할 수 있는 매트리스를 찾는 고객이 늘었는데, 침대 매트리스에 대한 정보가 지금보다 부족한 예전의 경우 허리 통증을 완화할 수 있는 매트리스는 단단한 매트리스를 사용하는 것이 공식으로 여겨졌다”라며, “하지만 최근 매트리스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수면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이러한 공식이 허물어지고 있는 추세다”라고 설명했다.

여기서 말하는 수면시장은 단순히 침대 매트리스의 기술력 성장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수면과 관련된 모든 제품 및 서비스를 의미한다. 예를 들어, 수면의 질을 체크하는 착용 가능한 기기부터 다양한 소재로 만들어지는 매트리스 모두 수면시장에 포함된다.

이러한 수면시장이 발달함에 따라 매트리스의 컴포트 레벨(단단함의 정도)역시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 추세다. 그에 발맞춰 소비자들도 오직 단단한 매트리스만이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라는 절대적인 고정관념이 사라지고 있는 추세다.

한편, ㈜더블유엠디케이는 다양한 브랜드의 매트리스도 중요하지만 다양한 컴포트 레벨의 매트리스를 다수 수입해 소비자의 건강을 지키고 있다. WMDK에서 만나볼 수 있는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는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쉬프만, 스파이널 케어 베딩이 있다.

WMDK 매장은 수도권은 강남, 용인, 일산, 시흥, 하남점이 있으며, 지방은 청주 대구, 순천, 창원, 부산 총 1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매트리스 구매 시 미국과 동일한 10년 A/S를 보증하고 있으며, 강남, 용인, 시흥, 하남점의 경우 매트리스 맞춤 컨설팅 서비스인 베드랩(Bedlab)이 체험 가능한 매장으로 소비자 개개인의 체형에 맞춰 가장 알맞은 매트리스 타입을 간단하고 쉽게 찾고 상담을 받을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다.

WMDK는 자체 A/S 팀 편성으로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MDK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