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이베스트證, 주식거래 서비스 'MINE' 이벤트 시상식 개최

허윤영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지난 11일 증권사 최초 빅데이터 기반 주식거래 서비스앱인 MINE의 런칭 이벤트 시상식을 진행 하였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8월 1일 출시된 이베스트투자증권 MINE 앱은 주식매매기능, 투자정보 검색 및 맞춤 투자정보 서비스(투자정보 큐레이션), 개인화 맞춤 화면 서비스(VIEW), 카카오톡/네이버ID 로그인 및 지문인증 등의 간편인증 기능을 추가한 주식거래 서비스다. 출시를 기념하여 8월 1일부터 9월 15일까지 런칭 이벤트를 진행 하였다.

이날 수상자들에게는 현대자동차 소나타 Smartstrem G2.0 - Smart 1명, LG 스타일러 2명, LG 로봇청소기 5명, 현금 10만원 30 명 등의 상품이 제공됐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동안 각종 기프티콘 등 총 1억 7천여만원 상당의 상품이 당첨자들에게 돌아갔다. 지난 2일 진행된 경품추첨은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생중계 됐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MINE’은 국내 증권사에서는 최초로 시도되는 빅데이터 기반 주식거래 서비스로 이베스트투자증권에서 1년여의 준비를 거쳐 출시하였다. 원스텝 종목 초성검색, 데이터시각화, 투자정보큐레이션 검색, 투자정보 개인화, 개인맞춤화면 설정가능, 소셜 로그인 등 종전의 MTS에서 진일보한 시스템 및 기능을 갖추고 있다.

MINE 서비스는 앱을 통해 사용가능하며 구글플레이스토어 및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이베스트 마인’을 검색하여 다운 받을 수 있다.


허윤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