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김수미, 장동민을 위한 ‘급 소개팅’···UCLA 출신 동시통역사 ‘재원’

문정선 이슈팀



MBN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 김수미가 장동민을 위한 소개팅을 진행한다.

15일(오늘) 밤 11시 방송하는 MBN 화요 예능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에서는 김수의 네 아들 탁재훈, 장동민, 윤정수, 허경환이 생일을 맞은 엄마를 위해 ‘횰로(효도+욜로) 관광’ 2탕이 펼쳐진다.

네 아들들에게 행복한 생일상을 받은 김수미가 식사 직후 의문의여성을 기습 등장시켜 현장을 발칵 뒤집어놓는다.

해당 주인공은 지난 강릉 여행에서 장동민과 혼담을 주고받았던 ‘괌 지인’의 딸이다.

당시 김수미는 모 프로그램에서 진행된 괌 촬영 당시 장동민을 눈여겨본 지인이 자신의 셋째 딸과 장동민을 본격적으로 연결시키고자 ‘맞선 러브콜’을 보냈다는 사실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갑작스러운 ‘맞선녀’의 등장에 장동민은 적잖이 당황해했다. 더욱이 해당 여성이 UCLA 출신에 동시통역사 1급 보유자인 ‘재원’이라는 소개가 더해지자 모두들 화들짝 놀라곤 했다.

특히 탁재훈은 “이런 친구가 왜 동민이를...”라고 말끝을 흐려 폭소를 유발하는가 하면, 장동민 또한 “저한테 물 끼얹으러 오셨대요”라며 쑥스러운 분위기를 누그러트리는 모습을 보였다.

제작진은 “김수미가 아들들 중 장동민에 대한 애틋한 마음이 커서 늘 신붓감을 관심 있게 지켜봐 왔다”며 “김수미의 막무가내 소개팅에 담김 엄마의 정과 장동민의 진심 어린 반응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장동민의 순도 100% 리얼 반응이 담긴 급 소개팅 현장은 오늘(15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최고의 한방’ 1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MBN ‘최고의 한방’)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