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큐온저축은행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저축은행 부문 1위"
"고객만족을 목표로 전 부문이 힘을 합쳐 노력"이충우 기자
가
애큐온저축은행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9 한국산업의 고객 만족도(KCSI)' 조사에서 저축은행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KCS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국내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측정하고자 1992년 고안한 지표로 국내에서 가장 높은 공신력을 갖고 있다.
애큐온저축은행은 영업점 직원들의 전문성과 고객만족센터(콜센터) 시스템 고도화, 업계 최초의 전자서식 도입 및 금융소비자보호팀 신설 등의 활동을 높게 평가받았다.
애큐온저축은행 김기연 고객만족부문장은 "최근 고객만족 관련 KSQI·KCSI 동시수상은 애큐온이 오랜 시간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목표로 전 부문이 힘을 합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충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