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핫펠트 예은, 최자 인스타그램 악플러에 일침 “당신은 그럴 자격 없다”

백승기 기자



핫펠트 예은이 최자 인스타그램에 악플을 단 네티즌에게 일침을 가했다.

지난 14일 가수 겸 배우 설리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자 그의 전 연인이었던 다이나믹 듀오 멤버 최자의 인스타그램에 일부 네티즌들의 악플이 쏟아졌다.

한 댓글에 예은은 “당신이 현명한 척 달고 있는 댓글이 얼마나 한심한 얘기인지 알고 있나요?”라며 “설리양은 이끌어 줘야하는 미성숙한 존재가 아니며 어엿한 성인이었고 자신의 감정과 생각에 충실하고 싶은 솔직한 사람이었습니다. 문제는 두 사람의 관계에 색안경을 끼고, 입에 담을 수 없는 말을 내뱉고 질투와 집착을 보인 악플러들이지 서로를 사랑한 진심이 아닙니다”라고 댓글을 달았다.

예은은 “표현의 자유, 참 좋은 말이지만 때와 장소를 가리세요. 수박 겉핥기처럼 가벼운 님의 이야기들 일기장이나 카톡 대화창에나 쓰세요. 말로 다할 수 없는 고통 속에 있는 사람에게 소금뿌리지 마세요. 당신은 그럴 자격이 없으니까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설리는 지난 14일 경기 성남시 수정구 심곡동 소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설리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설리가 우리 곁을 떠났다. 지금의 상황이 너무나도 믿기지 않고 비통할 따름”이라고 고인을 애도했다.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설리의 장례 절차는 비공개로 진행된다. 팬들을 위한 조문 장소는 서울 신촌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 7호(지하1층)에서 15일 오후 4시부터 오후 9시, 16일 낮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가능하다.

(사진:스타뉴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