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건설, '더 플래티넘' 1주년 맞이 고객 이벤트 진행
홈페이지 통해 백화점 상품권 등 증정김현이 기자
<사진=쌍용건설> |
쌍용건설(회장 김석준)은 주택 통합 브랜드 더 플래티넘(The PLATINUM)의 론칭 1주년을 맞이해 오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회원과 잠재 고객 유치를 위한 각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홈페이지 로그인 및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1년 이상 로그인 기록이 없는 휴면 회원 중 정보를 갱신한 고객이나 신규 가입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30명), 4,400원 상당의 모바일 커피 쿠폰(540명)을 지급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달 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선물은 등록된 휴대전화번호로 개별 발송된다.
다음달 분양을 앞둔 '쌍용 더 플래티넘 해운대'와 '쌍용 더 플래티넘 오목천역'의 관심고객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응모방법은 더 플래티넘 홈페이지에 접속해 관심고객으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모바일 제과 교환권·모바일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쌍용 더 플래티넘 해운대는 부산에서 처음으로 주택 통합 브랜드를 적용한 단지로, 지하 4층~지상 20층 2개동 171가구가 분양을 앞두고 있다.
쌍용 더 플래티넘 오목천역은 경기 수원시 권선구 오목천동 482-2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 22층 10개동 총 930가구가 들어설 예정이다.
쌍용건설 관계자는 "주택 통합 브랜드 론칭 1주년이 된 시점에서 고객이 관심을 갖고 참여할 만한 각종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특색있고 다양한 주제를 담은 이벤트를 통해 더 플래티넘 고객과 적극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쌍용건설은 지난해 창립 41주년 기념식에서 주택 사업 본격화를 위해 기존 아파트 브랜드 '쌍용예가'와 주상 복합, 오피스텔 브랜드 '플래티넘'을 통합한 '더 플래티넘'을 선보였다.
김현이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