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쌍용건설, '더 플래티넘' 1주년 맞이 고객 이벤트 진행

홈페이지 통해 백화점 상품권 등 증정
김현이 기자

<사진=쌍용건설>

쌍용건설(회장 김석준)은 주택 통합 브랜드 더 플래티넘(The PLATINUM)의 론칭 1주년을 맞이해 오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회원과 잠재 고객 유치를 위한 각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홈페이지 로그인 및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1년 이상 로그인 기록이 없는 휴면 회원 중 정보를 갱신한 고객이나 신규 가입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30명), 4,400원 상당의 모바일 커피 쿠폰(540명)을 지급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달 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선물은 등록된 휴대전화번호로 개별 발송된다.

다음달 분양을 앞둔 '쌍용 더 플래티넘 해운대'와 '쌍용 더 플래티넘 오목천역'의 관심고객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응모방법은 더 플래티넘 홈페이지에 접속해 관심고객으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모바일 제과 교환권·모바일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쌍용 더 플래티넘 해운대는 부산에서 처음으로 주택 통합 브랜드를 적용한 단지로, 지하 4층~지상 20층 2개동 171가구가 분양을 앞두고 있다.

쌍용 더 플래티넘 오목천역은 경기 수원시 권선구 오목천동 482-2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 22층 10개동 총 930가구가 들어설 예정이다.

쌍용건설 관계자는 "주택 통합 브랜드 론칭 1주년이 된 시점에서 고객이 관심을 갖고 참여할 만한 각종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특색있고 다양한 주제를 담은 이벤트를 통해 더 플래티넘 고객과 적극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쌍용건설은 지난해 창립 41주년 기념식에서 주택 사업 본격화를 위해 기존 아파트 브랜드 '쌍용예가'와 주상 복합, 오피스텔 브랜드 '플래티넘'을 통합한 '더 플래티넘'을 선보였다.

김현이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