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실계좌 검증된 인공지능(AI) 종목검색 타라시스템(TARA)

MTN

머니투데이방송(MTN) 전문가 방송 사이트 MTNW가 인공지능(AI)기반의 종목검색 타라시스템(TARA)과 자동매매 타봇(TABOT)을 내달 11월부터 웹 버전 애플리케이션을 서비스할 예정이다.



타라시스템(TARA)는 테마주 매매에 최적화된 알고리즘 시스템으로 스캘핑, 종가 매수, 스윙 패턴으로 나눠져 있다.

이 패턴들은 진입 가격, 평균단가, 분할매도, 청산가까지 제시해줘 증권투자 초보자, 직장인들이 손쉽게 유망주들를 선택할 수 있다.

타라시스템(TARA)은 전문 트레이더가 테마주를 기반으로 최적화된 트레이딩을 알고리즘화하여 로직화한 인공지능(AI) 시스템으로 매매패턴들은 단기 매매가 추세를 유지하면 데이트레이딩, 오버나잇 패턴으로 연결되어 수익을 최대한 극대화하는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타라시스템(TARA)으로 보는 오늘의 관심주는 머니투데이방송(MTN) 굿모닝 530글로벌 프로그램 ‘돈 버는 전략w'에서 볼 수 있다.

홈페이지 오픈에 앞서 무료 체험을 하려면 네이버 밴드 애플리케이션에서 ‘타라’를 검색해 다운로드를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머니투데이방송 전문가 방송 MTNW 고객상담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