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나 혼자 산다’ 허지웅, "암 재발하는 꿈 꿔...보험도 없었다"

전효림 이슈팀


허지웅이 암 재발에 대한 걱정을 드러냈다.

18일에 방영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1년 만에 암 투병을 마친 허지웅이 등장했다.

이날 허지웅은 ‘무한도전’을 보며 아침운동을 시작했다. 그는 “여러 가지 운동을 하고 있다. 안 해본 운동도 시도하는 중이다. 아픈 중에는 전혀 운동을 하지 못했다. 항암치료 마치자 마자 헬스장을 찾았다”고 밝혔다.

운동을 마친 허지웅은 수많은 영양제를 섭취해 놀라움을 안겼다. 그는 인터뷰에서 “현재 7가지 영양제를 챙겨 먹고 있다. 해외 직구로 시켜 배송비가 아까워 대량 구매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영양제를 먹게 된 계기는 걱정이 있다. 가끔 재발하는 꿈도 꾼다. 그래서 필수적으로 먹어야하는 것들을 챙겨먹기 시작했다. 전에는 내일 없는 것처럼 살았다. 보험도 없었다. 쓸 일이 없을 줄 알았다. 실비보험이 뭔지 이번에 처음 알았다. 가계가 기울었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후 허지웅은 정기검진을 위해 병원을 찾았다. 담당 의사는 "수치는 정상이지만 안 보이던 세포가 자랄 가능성이 있다. 5년 동안 상태가 지속되면 완치 판정이 내려진다. 그리고 부정확한 정보를 듣고 음식을 먹지 말라"고 조언했다.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